요즘 여가부에 의해 많은 성인사이트들이 차단 당하지만

여기 방법이 있다

참고로 접속은 가능하지만 토렌트파일 다운은 안된다

우선 사진으로 마음에 드는 파일번호를 확인하여 토랜트파일은 다른곳에서 검색으로 받으면 되겠다


▷프록시 사이트

 

사이트 차단을 우회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뭐니 뭐니해도 프록시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다. 실제로 트위터 본사 홍보담당자는 이집트로부터 직접 접속되는 트래픽이 사라졌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들은 프록시 사이트와 앱을 통해 트위터에 접속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페이스북도 마찬가지로 프록시 사이트를 통해 접속이 이뤄지고 있다.웹 프록시 사이트에 접속해 주소창에 트위터나 페이스북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다만 화면 상단에 배너광고가 나오는 것 말고는 직접 접속하는 것과 아무런 차이가 없다.

 

 



- 웹 프록시 사이트 리스트  <ㅡ 클릭



- 아키바 온라인 접속 방법  <ㅡ 클릭



▷프록시 소프트웨어

 

아예 프록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방법도 있다. Hotspot Shield나 Tor와 같은 프로그램을 설치한 뒤 'connect'라는 버튼만 클릭하면 어떤 웹사이트라도 접속이 가능하다. 아래 동영상은 Tor를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가상 사설 네트워크(VPN)

 

이집트 내부에 있는 많은 인터넷 사용자들은 지금 가상사설네트워크(VPN)을 통해 차단을 우회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VPN을 사용하면 검열당국은 외국으로부터 접속이 시도되는 것으로 착각하게 된다. VPN 망 가운데는 가짜로 접속하는 국가 이름을 지정할 수 있는 것도 있다. 원하면 미국으로부터 접속인 것처럼 꾸밀 수도 있다. 또한 VPN은 스마트폰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USAIP(usaip.eu)와 같은 전문 VPN 사이트를 비롯해 StrongVPN 등 수많은 사설 서비스망이 가동하고 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지금 트위터 상에는 무료로 쓸 수 있는 VPN망에 접속하는 사용자 ID와 비밀번호가 수없이 나돌고 있다.

 

 

▷모바일 앱 또는 써드파티(third-party) 앱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기기에서 사용하는 블랙베리용 트위터 앱이나 Uber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전용 앱을 사용하면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접속이 차단된 국가에서도 여전히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기기에 TweetDeck이나 HootSuite와 같은 전용 앱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도 있다. HootSuite 앱을 사용하는 경우 기존의 앱 사용자도 차단을 우회할 수 있으나, 새로 앱을 설치하면 완벽한 우회가 가능하다.

 

<HootSuite 앱을 사용한 화면>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akiba-online 아키바 온라인 우회 접속 방법  (0) 2012.11.09
웹 프록시 사이트 목록  (0) 2012.11.09
임재범 - 사랑보다 깊은 상처  (0) 2012.09.05
도올선생의 박정희 비판  (0) 2012.08.16
박근혜 벌꿀 드립  (0) 2012.08.06
Posted by 고리니케
,